태아 묵주기도에 관한 환시
1997년 10월 7일 / 거룩한 묵주기도의 축일
성모님께서 하얀 옷을 입고 오셨습니다. 그분 앞에는 아주 특이한 묵주가 공중에 떠 있었는데 주님의 기도 묵주알들은 핏방울의 십자가 모양이었고, 성모송 묵주알들은 태아들이 들어있는 눈물 방울의 모습이었습니다. 십자가는 번쩍이는 금색이었습니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내 아들 예수님께 찬미 드리며 이 시대의 예언자로서 왔다."
"너희가 보고 있는 이 묵주는 낙태라는 죄악을 정복할 무기를 천상이 너희에게 설명해주는 것이다. 천상은 이 큰 죄의 대가 때문에 울고 있다. 모든 나라의 역사와 미래가 하느님의 선물인 생명에 대한 이 잔혹한 행위 때문에 바뀌었다."
"오늘날, 애처롭게도 나에게 봉헌된 평신도들에게 많은 책임이 주어질 수밖에 없다. 교회의 지도자들에게 묵주기도를 통해 원수를 정복하는 일에 서로 힘을 합할 것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탄은 내 발현에 관해서도 분열을 일으켜 내 계획들을 방해하고 있다."
"내 축일인 오늘 나는 내 모든 자녀들에게 내 성심 안에서 일치하라고 요청한다. 교만이 너희가 어느 발현을 따를까에 관한 문제로 너희를 분열시키지 못하게 하여라. 내 성심의 불꽃의 일부가 되어라. 사랑 안에서, 그리고 내 묵주라는 기도 무기 안에서 서로 일치하여라. 너희들의 노력과 내 은총으로 낙태의 죄악을 정복할 수 있다."
"오늘 보여준 이 모양의 묵주를 널리 전파하여라."
태아 묵주기도의 약속과 은총
1. 우리의 모후께서 통고의 모후의 모습으로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태아 묵주라는 새로운 묵주를 가지고 기도하고 있구나. 내 딸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모송'을 한 번 바칠 때마다, 낙태로 인한 죽음에서 무고한 생명들 중 하나가 구해질 것임을 네게 단언한다. 너희가 이 묵주로 기도할 때마다, 내 통고의 티 없는 성심이 매 순간 자행되고 있는 낙태죄를 계속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늘 기억하여라. 나는 내 모성의 성심을 치유해 줄 이 특별한 준성사를 너희에게 주는 것이다."
모린이 여쭙니다. "복되신 어머니, 아무 묵주로라도 드리는 '성모송' 을 말씀하십니까? 아니면 태아 묵주로 드리는 '성모송' 을 말씀하십니까?"
복되신 어머니: "이 특별한 은총은 오직 이 묵주에만 해당한다. 이 묵주는 낙태종식을 위한 기도에 항상 사용되어야 한다. 이것을 부디 널리 알려라." (성모님 – 2001년 7월 2일)
2. “너희가 태아 묵주기도를 바칠 때, 매 ‘주님의 기도’마다 내 슬픈 마음이 진정된다는 사실을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다오. 더 나아가, 그 기도는 심판의 팔을 보류시킨다.” (예수님 – 2001년 8월 3일)
3. “이 묵주와 관련하여 내가 너희에게 주는 가장 큰 약속은 바로 이것이다: 이 묵주알들로 끝까지 바쳐진,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심어린 묵주기도는 아직 내려지지 않은 낙태죄에 상응하는 징벌을 완화시킨다... ‘아직 내려지지 않은 낙태죄에 상응하는 징벌’이란 이 죄에 가담한 데 대해서 각 영혼이 받아야 하는 벌을 말한 것이다. 또한 이 죄를 받아들인 세상에 내려지게 될 더 큰 징벌에 대해서도 언급한 것이다.” (예수님 – 2001년 8월 3일)
4. “나는 사람들이 태아들을 위한 묵주기도 모임에서 정성껏 기도를 바칠 때, 그 중 한 사람만 태아 묵주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마치 그 모임에 있는 모든 사람이 태아 묵주를 가지고 기도하는 것처럼 각자의 각 성모송을 존중해 줄 것이다.” (예수님 – 2005년 2월 28일)
짧은 태아 묵주에 관한 환시
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낙태종식을 위한 싸움에 쓰이게 될 또 하나의 중요한 무기를 가지고 왔다. 너희도 알다시피 낙태는 정복되기만 하면 세상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중대한 범죄다. 내가 지금 너희에게 주는 무기는 낙태종식을 위한 짧은 태아 묵주다.”
성모님께서 하나되신 성심의 짧은 묵주처럼 생긴, 1개의 주님의 기도와 3개의 성모송이 5단으로 엮어진 짧은 묵주를 들어 보여주십니다. 묵주알들은 태아 묵주의 묵주알들처럼 생겼습니다. (2013년 3월 24일)
짧은 태아 묵주에 수반된 약속
1. “이 짧은 태아 묵주기도를 진실한 마음으로 바칠 때마다 낙태를 고려하고 있는 어떤 영혼의 마음이 바뀌게 될 것이다.”
2. “이 짧은 태아 묵주기도를 진실한 마음으로 바칠 때마다 어떤 영혼이 낙태의 실체 곧, 낙태는 생명을 빼앗는 행위라는 진리를 깨닫게 될 것이다.”
3. “이 짧은 태아 묵주기도는 낙태죄로 인해 너무나 큰 상처를 입으신 하느님의 성심과 인간의 마음 사이의 화해의 수단이다.” (복되신 어머니 – 2013년 3월 25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태아를 위한 짧은 묵주기도’는 낙태의 오류와 태중 생명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또 어떤 식으로든 낙태에 관련된 모든 이의 마음의 치유를 청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이 기도를 매일 바쳐라.” (복되신 어머니 – 2014년 1월 29일)
* 마라나타 샘과 성지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마라나타 샘과 성지 순례 안내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