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내용은 소책자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 묵상집의 일부 내용입니다. 이 소책자는 추천 도서 및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예수님(2002)께서 주신 묵상



<빛의 신비>

(예수님 / 2002 11 2)

 

1. 예수님께서 요르단 강에서 세례 받으심을 묵상합시다.


예수님: 나는 공생활을 시작하려 할 때 요르단 강에서 세례를 받았다. 하늘이 열리고 성령이 나에게 내려왔다. 오늘날 하늘이 다시 한번 열리고 있다. 이번에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랑의 오순절로 빠져들게 하려고 하느님 사랑의 불길이 세상에 쏟아져 내리고 있다. 이 불길을 전파하는 것을 너희 각자의 사명으로 삼아라.


2.  예수님께서 가나에서 첫 기적을 행하심을 묵상합시다.


예수님: 어머니께서는 당신 성심에 들어온 청원을 내 성심에 갖다 주시지 않는 것이 없다. 어머니께서는 매사에 있어 너희의 중재자이며 보호자이시다. 너희가 필요한 것을 기도로 어머니께 청하면, 어머니께서는 그 기도에 당신의 기도까지 합하여 나에게 주신다. 내가 혼인 잔치에서 행한 이 기적은 진실로 우리 성심이 하나로 결합되어 있다는 표징임을 깨달아라.


3. 예수님께서 하늘 나라를 선포하심을 묵상합시다.


예수님: 나의 자비와 사랑은 하나다. 그것은 신성하고 완전하고 영원하며,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내 사랑과 자비를 신뢰하는 영혼은 내가 용서해 줄 수 있는 사람이다.  천국은 내 사랑과 자비를 믿는 마음에서 시작된다. 그것은 회개의 시작이며, 나의 승리다.


4. 예수님께서 거룩하게 변모하심을 묵상합시다.


예수님: 영광스런 변모의 기적이 준 기쁨은 사도들의 믿음을 확고히 하기 위함이었다. 예를 들어 이곳 거룩한 사랑의 선교회(Holy Love Ministries)와 같이, 내 어머니의 믿을 만한 발현지에서는 메시지들을 뒷받침하는 기적이 많이 일어난다. 무모하게도 나의 육체적인 발현을 의심하는 사람들은 변모 사건 때 내 양 옆에 나타났던 모세와 엘리야의 발현도 의심해야 할 것이다. 믿음을 가져라 


5. 예수님께서 성체성사를 세우심을 묵상합시다.


예수님: 첫 성체성사 때 내 몸과 피를 주었듯이 오늘날에도 세계 곳곳에서 바치는 미사마다 계속해서 내 몸과 피를 주고 있다. 성체성사는 우리의 하나된 성심의 심방들을 통과하는 여정에서 힘이 되어 준다. 너무나 자주 많은 사람들이 내 사랑과 자비에 대해 무관심하고, 성당 안에서조차도 나를 한쪽으로 제쳐두고 무시한다. 부당하게 나를 받아모시는 자들로부터 나는 모욕을 당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 심지어는 사제들까지도 무심하게 나를 받아 모신다. 성체성심에 대한 모독을 보속하는 마음으로 이 신비를 묵상하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