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9

대중을 위한 메시지


저는 (모린) 또다시 하느님 아버지의 성심이라고 알게 된 큰 불꽃을 봅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아버지다. 모든 시대와 모든 세대의 하느님이다. 지금 이 시대는 위험한 시대이기 때문에 나는 다시 한 번 말하고 있다. 나는 너희가 나의 영역 아래 일치하도록 요청한다. 그러나 사탄은 나의 부성적인 부름인 이것마저도 왜곡하고 있다. 그자는 세계화 즉, 자신이 선택한 지도자 아래 단일 세계 정부를 요구하고 있다. 그자는 이런 식으로 이 마지막 시대에 정권을 장악하려 한다. 속지 마라! 나의 부성적 품 안으로 들어와서 내가 너희 마음을 지배할 수 있게 하여라. 나를 사랑하고 나의 계명을 사랑하여라.


“사탄은 교만과 이기적인 야심과 혼란 위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한다. 나는 영원한 생명으로 가는 명확한 길인 규칙들 즉, 계명을 너희에게 주었다. 나는 모든 계명을 거룩한 사랑으로 구현하였다. 사탄의 속임수에서 빠져 나오기를 바란다면 너희는 반드시 악이 아니라 선을 선택해야 한다. 거룩한 사랑을 풍구로 사용해 선한 선택과 악한 선택을 분리시켜라. 이것이 이 혼란의 시대에 너희가 보호될 수 있는 방법이다.


+ 성경 구절 독서 (2테살 2:9-12):


그 무법자가 오는 것은 사탄의 작용으로, 그는 온갖 힘을 가지고 거짓 표징과 이적을 일으키며, 멸망할 자들을 상대로 온갖 불의한 속임수를 쓸 것입니다. 그들이 진리를 사랑하여 구원받는 것을 거부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는 그들에게 사람을 속이는 힘을 보내시어 거짓을 믿게 하십니다.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한 자들이 모두 심판을 받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2017 11 3

대중을 위한 메시지


저는 (모린) 또다시 하느님 아버지의 성심이라고 알게 된 큰 불꽃을 봅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모든 시대와 모든 세대의 아버지다. 나는 세상의 마음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들로 하여금 모든 문제를 거룩한 사랑 안에서, 거룩한 사랑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말하는 것이다. 너희의 평화는 대규모 파괴의 위협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진리에 대한 열린 마음에 있다. 세계 평화에 대한 위협이 해결되려면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증오가 먼저 해결되어야만 한다.


“서로간의 다른점에 대한 용서가 마음의 평화를 얻는 열쇠다. 나는 세상을 창조할 때 경계나 국경을 정하지 않았다. 나는 모든 이가 함께 나누도록 하나의 세상을 만들었다. 인종과 문화의 차이를 강조하면서 나의 창조물을 분열시키고 있는 것은 바로 인간이다.


“사람들의 마음속 증오로부터 영토를 지키기 위해 새롭고 더욱 치명적인 무기들이 만들어졌다. 해결책은 너희가 증오를 포기하고 태초부터 나의 계획이었던 서로에 대한 공통 일체감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 성경 구절 독서 (에페 4:1-6):


그러므로 주님 안에서 수인이 된 내가 여러분에게 권고합니다. 여러분이 받은 부르심에 합당하게 살아가십시오. 겸손과 온유를 다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사랑으로 서로 참아 주며, 성령께서 평화의 끈으로 이루어 주신 일치를 보존하도록 애쓰십시오.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부르실 때에 하나의 희망을 주신 것처럼, 그리스도의 몸도 하나이고 성령도 한 분이십니다. 주님도 한 분이시고 믿음도 하나이며 세례도 하나이고, 만물의 아버지이신 하느님도 한 분이십니다. 그분은 만물 위에, 만물을 통하여, 만물 안에 계십니다.



2017 11 3

금요 묵주기도 모임 – 세상의 마음의 회개를 위해서


예수님께서 성심을 드러내고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나는 사람이 된 너희 예수다.


“내 형제자매들아, 너희 마음과 너희 삶을 거룩한 사랑에 봉헌하는 방법은 매 현 순간 거룩한 사랑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잠자리에 들 때까지 너희의 모든 생각과 말과 행동이 거룩한 사랑에 감싸이게 하여라.


“오늘밤 나는 내 신성한 사랑의 축복을 너희에게 내린다.



2017 11 4

대중을 위한 메시지


저는 (모린) 또다시 하느님 아버지의 성심이라고 알게 된 큰 불꽃을 봅니다.


모린: “아빠 하느님, 어제 아버지께서는 세상이 하나로 일치되는 것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단일 세계 질서에 대해 말씀하신 것이 아니라는 것은 압니다. 이 점에 대해서 좀 더 분명히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세상이 하나의 지도자 아래 일치한다면 그것은 중대한 실수일 것이다. 그것은 많은 표징과 이적들을 가지고 나타나게 될 적그리스도에 이르는 길이다. 진리에 통달하지 못한 이들은 속아넘어갈 것이다. 나는 사람들의 ‘마음의 일치’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이것은 남은 신자들 뿐 아니라 세상 사람들 모두를 향한 나의 부름이다.


“나는 모든 백성과 모든 민족에 대한 나의 정당한 지배권을 차지해야만 한다. 너희는 이것이 달성될 때까지 참된 평화를 얻지 못할 것이다. 오직 그때에만 비로소 모든 이가 진리 안에서 일치하게 될 것이다.


“나의 계명에 대한 순종이 이 ‘마음의 일치’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이다. 기도와 희생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진리를 증식시키는 누룩의 역할을 할 것이다. 기도는 선과 악의 차이에 대해 영혼을 깨우쳐 주는데 이것은 긍정적인 영적 여정에서 꼭 필요한 것이다.  


“나의 계명들과 거룩한 사랑은 하나다. 너희는 이 두 가지 중 하나만 받아들일 수 없다. 그러므로, 거룩한 사랑은 내가 세상에게 받아들이기를 요구하는, 이 ‘마음의 일치’를 위한 수단이다.


+ 성경 구절 독서 (2테살 2:9-12):


그 무법자가 오는 것은 사탄의 작용으로, 그는 온갖 힘을 가지고 거짓 표징과 이적을 일으키며, 멸망할 자들을 상대로 온갖 불의한 속임수를 쓸 것입니다. 그들이 진리를 사랑하여 구원받는 것을 거부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는 그들에게 사람을 속이는 힘을 보내시어 거짓을 믿게 하십니다.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한 자들이 모두 심판을 받게 하시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