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내용은 소책자 보속의 교회 (Church of Atonement)의 일부 내용입니다. 이 소책자는 추천 도서 및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하시거나 www.RosaryOftheUnborn.com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보속의 교회 그림.jpg 


아침 기도 희생을 봉헌하는 기도


“사랑하올 신성하신 구세주 예수님, 오늘 저의 육체적, 영적, 감정적인 모든 고통을 당신께 내어드립니다. 저는 오늘 당신께서 제 삶에 허락하신 불편이나 시간을 빼앗는 일, 사생활 침해나 사람들의 무례함에 대해 불평하지 않겠나이다. 당신의 도우심으로, 거룩한 사랑으로 매 현 순간을 받아들이겠나이다. 아멘.(성 마르티노 데 포레스 – 2006 11 3)


“이것은 현 순간부터 시작하여 여러분의 온 삶을 사랑스럽고 감미롭게 예수님께 내맡기는 기도입니다. 이 짦은 기도문은 자기 부정을 위한 봉헌 기도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 기도를 바치십시오. 주님께서 오늘 아침 이 기도를 여러분에게 전하라고 저를 보내신 이유는, 이 기도를 아침에 바치면 여러분이 그날의 크고 작은 희생들을 주님께 봉헌하는 것을 잊는다 하더라도 이미 그분께 봉헌한 셈이 되기 때문입니다.(성 마르티노 데 포레스 – 2006 11 3)

 

 

십자가에 봉헌하는 기도

(보속의 교회에 들어가는 열쇠)


나의 예수님, 오늘 저는 제 자신을 당신의 거룩한 십자가에 봉헌하나이다. 온 인류를 위해 당신께서 그 큰 십자가를 지셨듯이 저도 제 삶의 십자가를 받아들일 것을 맹세하나이다. 사랑하올 예수님, 제가 받는 모든 고통을 제가 지은 죄와 온 세상의 죄를 보속하기 위해 당신께 돌려드리나이다. 저는 지극히 복되신 어머니와 우리의 형제인 성 요한과 함께 당신의 십자가 발치에서 하루를 시작하고 끝내겠나이다. 사랑하올 구세주시여, 당신을 위로해 드리는 것이 저의 유일한 기쁨이 될 것이옵니다.” (성모님 / 1990 12 4)

 

 

과거의 십자가들을 봉헌하는 기도


예수님, 저는 사랑으로 과거의 제 모든 십자가를 당신께 드립니다. (예수님 / 2006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