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내용은 소책자 ‘보속의 교회 (Church of Atonement)’ 의 일부 내용입니다.
이 소책자는 ‘추천 도서 및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하시거나 www.RosaryOftheUnborn.com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희망과 격려, 도움의 말씀
+ 1990년 6월 20일 / 성모님
“나는 니네베 사람들이 그랬던 것처럼 사람들이 보속에 대한 부름에 응답하며 일어나기를 바란다. 나는 이 나라가 다른 나라에 우리의 성심에 보속하는 보속의 표징이 되기를 바란다.”
+ 1990년 9월 16일
저(모린)는 내적으로 천사들의 무리를 보았습니다. 그들이 옆으로 갈라서면서 티 없으신 성모 성심을 들고
있는 모습을 제게 보여주었습니다. 성심이 열렸고 저는 보속의 교회가 성모 성심 안에서 빛에 잠겨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때 한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예수님과 마리아의 성심은
보속의 교회 안에 있는 영혼들에게 가장 가까이 있다. 이들이 자신에 대해 죽으려고 애쓰는 영혼들이기 때문이다.”
+ 1991년 5월 2일 / 성모님
“살아가면서 십자가를 받아들이기가 너무 힘들 때 너희는 내 아드님의 수난을 묵상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너희는 평화를 찾고 십자가를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
+ 1991년 10월 3일 / 성모님
“영혼이 희생을 바칠 때마다 그 희생이 아니었으면 은총을 받지 못했을 자격 없는 다른 영혼을 위해 내 성심에서 은총이 베풀어진다.
그러나 내 성심의 은총은 결코 줄어들지 않는다. 하느님의 섭리는 영혼에게 은총이
베풀어지기도 전에 내 성심을 다시 채워 주신다.”
+ 1993년 9월 29일 / 성모님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나는 특별히 이 샘(마라나타
샘)이 보속의 교회를 강화시켜 줄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주기 위해 왔다. 이 샘에 오는 많은 이들이 치유될 것이다.”
+ 2005년 5월 5일 / 예수님
“내가 너희 마음의 중심이 되는 한 너희는 거룩한 희생 제물이 되라는 내 부름을 결코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시련을 두려워하지 마라. 십자가를 사랑하기 시작하여라. 우리는 함께 승리를 거둘 것이다.”
+ 2005년 7월 1일 / 예수님
“이 강력한 군대는 겸손과 사랑의 결합을 통해, 그리고 내 거룩한 성혈의 방패 아래 계속 전진해
적군으로부터 영토를 되찾을 것이다.”
+ 2011년 10월 18일 / 성 토마스 아퀴나스
(요약):
두 성심께 대한 보속은 새 예루살렘의 승리를 가져올 것입니다.
+ 2013년 8월 9일 / 예수님
“이 (비통한 성심의) 메달을 착용하는 이는 내 비통한
성심에 작은 희생들을 바치는 일을 잊지 않을 것이다.”
+ 2013년 11월 1일 / 예수님
“나를 위로하고자 하는 너희의 노력을 포기하지 마라.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