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심방구원

 

"나는 사람이 너희 예수다. 나는 우리의 하나된 성심의 비밀들인 구원, 거룩함, 완덕, 순응, 그리고 일치에 대하여 너희에게 말해주기 위해 왔다."


"오늘날 세상 사람들 중 대부분의 사람들이 회심하지 않고 있다. , 자기 자신의 구원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회심은 어머니의 성심의 은총을 통해 이루어진다. 마리아의 티 없으신 성심이 우리의 하나된 성심의 첫째 심방이다. 이것은 거룩함, 완덕, 순응 그리고 일치에 앞서는 곁방이다."


"어머니의 성심은 하느님을 만유 위에 사랑하고 이웃을 몸처럼 사랑하라는 위대한 계명인 거룩한 사랑이다. 계명들을 지키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구원을 얻을 없다. 또한, 그렇기 때문에, 이 사실을 알든 모르든 자신의 구원을 추구하는 영혼은어머니의 성심이자 우리의 하나된 성심의 첫째 심방인 거룩한 사랑에 들어가야만 한다.”


"영혼이 일단 내 어머니의 티 없으신 성심에 들어가면, 어머니 성심의 불꽃인 거룩한 사랑의 불꽃을 통해서 그의 가장 두드러진 잘못들이 밝혀진다. 그가 은총 속에 인내하면, 잘못들은 타버려 없어지고, 영혼은 개인적 거룩함인 우리의 하나된 성심의 둘째 심방 안으로 들어오는 것이 허락된다. 이제 그는 신성한 사랑과신성한 성심 안으로 들어오게 되는 것이다.” (예수님, 2001 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