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0

대중을 위한 메시지

 

저는 (모린) 또다시 하느님 아버지의 성심이라고 알게 된 큰 불꽃을 봅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하십니다. “자녀들아, 나는 너희의 기도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되풀이하여 말하기 위해 또다시 너희에게 왔다. 너희는 전 세계에 걸쳐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악의 깊이를 이해하지 못한다. ‘성모송’* 한 번을 바치면서 나에게 현 순간을 의탁하는 쪽을 택하여라. 이것이 너희를 향한 나의 부름이다.”

 

천국에서는 영혼은 모든 것을 나의 관점에서 보기에 모든 것을 안다. 오직 그때가 되어서야 너희는 비로소 내가 오늘 너희에게 말하는 사실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지금은 신뢰로 가득 찬 내맡김으로 너희 자신을 감싸야만 한다. 세상은 사탄과 사탄의 무리들에게 속해 있다. 이들은 모두 현 순간을 너희에게서 빼앗아가려고 애쓴다. 너희를 기도로부터 떼어놓으려는 악한 자의 음모에 넘어가지 마라. 천사들은 너희가 기도할 때 매우 기뻐한다.”

 

선과 악의 영원한 싸움이 먼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 다음에는 너희 주변 세상에서 계속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마음속 깊이 깨달아라.”

 

+ 성경 구절 독서 (갈라 6:7-10)

 

착각하지 마십시오. 하느님은 우롱당하실 분이 아니십니다. 사람은 자기가 뿌린 것을 거두는 법입니다. 자기의 육에 뿌리는 사람은 육에서 멸망을 거두고, 성령에게 뿌리는 사람은 성령에게서 영원한 생명을 거둘 것입니다. 낙심하지 말고 계속 좋은 일을 합시다. 포기하지 않으면 제때에 수확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회가 있는 동안 모든 사람에게, 특히 믿음의 가족들에게 좋은 일을 합시다.

 

 

* 성모송: “은총이 가득하신 마리아님, 기뻐하소서! 주님께서 함께 계시니 여인 중에 복되시며 태중의 아들 예수님 또한 복되시나이다. 천주의 성모 마리아님, 이제와 저희 죽을 때에 저희 죄인을 위하여 빌어주소서. 아멘.”

 

*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 개정판: http://holylovekorean.com/xe/data/76814

* 태아 묵주기도와 짧은 묵주기도 한영 소책자: http://holylovekorean.com/xe/data/76244

* 태아 묵주기도의 약속과 은총: http://holylovekorean.com/xe/data/76457

 

1994710일 메시지 참조:

 

성모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모든 이가 성모송하나에 천상이 부여하는 엄청난 가치를 명심하기 바란다. 이것은 영혼 한 명의 값이다. 성모송이 일단 바쳐지면, 다시는 회수될 수 없다. 그러므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도의 가치를 깨달아라. 나는 내 모성적 축복을 너희에게 내린다.”

 

1999 9 18일 메시지 참조: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기도에 대해서, 특히 묵주기도에 대해 말하기 위해 왔다. 나는 사람이 된 너희 예수다. 너무나도 많은 이들이 마음 속에 사랑의 감정 없이 기도를 바치곤 한다. 이것은 기도를 약화시켜 기도가 덜 가치있게 만든다. 그보다는, 나와 내 어머니에 대해 너희가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사랑을 되새기면서 기도를 강화하여라. 그러면 내가 너희와 너희 삶에 가장 좋은 은총들을 듬뿍 쏟아부어줄 수 있게 된다.”

 

기도는 누적 효과가 있다. 나는 각각의 청원을 위해 얼마나 많은 기도가 봉헌될지 이미 알고 있다. 그러므로, 성모송을 한 번 더 바치는 것의 결과를 너희는 알지 못한다. 사랑으로 가득찬 마음으로 바치는 단 한 번의 성모송은 전쟁을 멈출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고, 자연이 하느님의 계획과 조화를 이루게 하며, 믿지 않는 이들을 회심시키고, 성소를 구하며, 연옥에서 영혼을 구하고, 미래를 영원히 바꿔놓을 수 있다. 그렇다면, 사랑으로 가득찬 마음으로 바치는 완전한 묵주기도의 힘이 과연 얼마나 클지 한 번 생각해 보아라.”

 

사탄은 묵주기도가 자신의 패배를 가져올 바로 그 무기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묵주기도를 바치지 못하게 하려고 온갖 애를 쓰는 것이다. 너희가 성모송 하나 하나를 마음으로 바칠 때마다 악마는 어떤 부분에서, 그리고 어떤 영혼 안에서 영원히 힘을 잃는다.”

 

그러니 너희는 묵주기도를 바치는 데 있어 절대 좌절해서는 안된다. 너희 마음이 분심으로 가득 차게 되거든, 원수가 너희 기도를 매우 두려워하고 있다는 사실을 상기하여라.”

 

내 어머니의 성심은 기도하려는 너희의 노력으로 인해 위로를 받으신다. 어머니께서는 반대에도 불구하고 인내하며 꾸준히 기도를 바치는 이들에게 대단히 고마워하고 계신다. 이것을 널리 알려라.”

 

 

October 20, 2021

Public

 

Once again, I (Maureen) see a Great Flame that I have come to know as the Heart of God the Father. He says: "Children, I come, once again, to reiterate My need for your prayers. You do not understand the depth of evil in hearts around the world. Choose to surrender the present moment to Me with one 'Hail Mary'.* This is My Call to you."

 

"In Heaven, the soul sees all things from My viewpoint and knows all things. Only then, will you be able to grasp the importance of what I am telling you today. For now, you must clothe yourselves in trustful surrender. The world belongs to Satan and his cohorts - all of whom try to wrestle the present moment from you. Do not be overcome by the Evil One's plots to keep you away from prayer. The angels rejoice when you pray."

 

"In your heart, understand the ongoing eternal battle between good and evil that is waged first in hearts and then in the world around you."

 

Read Galatians 6:7-10+

 

Do not be deceived; God is not mocked, for whatever a man sows, that he will also reap.  For he who sows to his own flesh will from the flesh reap corruption; but he who sows to the Spirit will from the Spirit reap eternal life.  And let us not grow weary in well-doing, for in due season we shall reap, if we do not lose heart.  So then, as we have opportunity, let us do good to all men, and especially to those who are of the household of faith.

 

* See Message dated: July 10, 1994: https://www.holylove.org/message/5772/ and the prayer: "Hail Mary, full of grace, the Lord is with thee. Blessed art thou amongst women and blessed is the fruit of thy womb, Jesus. Holy Mary, Mother of God, pray for us sinners, now and at the hour of our death. A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