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의 성모 마리아 성지와 눈물의 호수

 

눈물의_호수.jpg


고통의_성모_마리아님.jpg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이곳은눈물의 호수라고 알려지게 될 것인데, 앞으로 이곳에서 많은 약속이 열매를 맺고, 내 은총이 드러나게 될 것이다. 너희는 내 계획의 충만함이나 내 계획의 모든 것을 온전히 보지 못하지만, 많은 것들이 천국이 이 성지를 위해 선택한 이 소박한 작은 성지에 달려있다.” (우리의 모후 - 1997 8 8)


사람들이 마라나타 샘과 눈물의 호수에 다가올 때 자신의 마음속에 사랑이 부족한 것에 대해 예수님께 용서를 청하라고 하여라.” (과달루페의 성모님 - 1997 11 12)


너희 천상 어머니의 고통의 성지는 특별히 아낌을 받는 곳이 될 것이다. 눈물의 호수에 고인 물은 바로 나의 눈물이다. 이 물은 방황하는 자녀를 둔 어머니들의 마음을 특별히 위로할 것이다. 왜냐하면 오늘날에는 선한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회심한 사람들이 박해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어머니들의 마음의 고통을 이해하기 때문에 나의 사랑하는 아드님께 이 은총을 요청했다.”


많은 천사들이 이 눈물의 호수에서 나와 함께 항상 대기하고 있다. 그들은 내가 원하는 대로 청원들을 천국으로 가져간다. 너희는 (눈물의 호수에서) 많은 현상들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내 애정과 현존은 항상 마라나타 샘과 눈물의 호수와 거룩한 십자가의 길에 머문다. 실로 나는 선택된 이 성지 어느 곳에나 현존하고 있다. 나는 너희와 함께, 그리고 너희를 위해서 기도한다.” (고통의 성모님 - 1997 9 8)


너희 어머니의 고통의 성지는 위대한 은총의 장소로 예정된 곳이다. 나는 모든 민족이 이곳에 와서 나와 함께 기도하기를 바란다. 모든 문제는 거룩한 사랑을 통해 해결될 수 있다. 나는 이곳에서 내 말에 귀를 기울이고 응답하는 이들에게 호의를 베풀 것이다. 너희의 마음을 내게 다오. 그러면 내가 너희에게 나의 은총을 베풀 것이다. 너희의 청원을 내 발치에 놓아라. 그러면 내가 하느님의 신성한 뜻에 따라 응답할 것이다.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선택한 것이다. 이곳에서 나는 내 고통스럽고 티 없는 성심에 너희 마음을 결합시킬 것이다. 내 은총의 가장 위대한 시간이 가까이 다가왔다. 나는 하느님의 영원한 계획을 너희와 함께 나누기 위해 왔다. 나는 이곳에서 너희를 축복할 것이다.” (우리의 모후 - 1997 9 15)


내 위로와 은총이 눈물의 호수에 머문다는 사실과 이를 통해 세상 사람들이 평화와 화해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려라.” (고통의 성모님 - 1997 9 15 / 고통의 성모 마리아 성지의 봉헌식)


내 눈물의 호수에서 나는 고통받고 있는 이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흔들리는 이들의 마음을 확고하게 해주며, 억압 받는 이들을 위로해 줄 것이다.” (은총의 모후 - 1997 9 16)


내 딸아, 내 선교사업의 진로가 바뀌게 될 것인데, 많은 이가 어젯밤 내가 눈물의 호수에 남겨 놓은 뚜렸한 징표를 보러 올 것이기 때문이다. 내 성상의 얼굴이 모두에게는 아니지만 많은 이에게 살아있고 생기가 넘치는 살빛으로 보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사진으로도 찍힐 것이다. 그러나 내 자녀들이 이 성상에 가까이 다가오면 다른 보통의 석고상과 똑같이 보일 것이다.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서 성 상을 볼 때 그들은 내 피부를 보게 될 것이며, 이것이 그들을 성상 쪽으로 가까이 다가오게 만들 것이다.” (거룩한 사랑의 피난처이신 마리아 - 1999 12 12 / 과달루페의 동정 마리아 축일)


지극히 너그러운 나의 자비가 이 성지의 물을 통해 흘러 나온다.” (예수님 -과달루페의 모후 축일 / 2001 12 12 / 고통의 성모 마리아 성지와 눈물의 호수에서의 묵주기도 모임)


예수님께서는 이 성지에 와서 기도하는 마음으로 내 고통의 성지 또는 십자가의 길을 순례한 다음세상의 마음을 우리의 하나된 성심에 바치는 봉헌기도를 바치는 이들은 우리의 하나된 성심의 완전한 축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복되신 어머니 - 2012 5 16)

 

세상의 마음을 하나되신 성심께 바치는 봉헌기도


지극히 거룩한 삼위일체와 티 없으신 마리아 성심의 더없이 자비로운 하나되신 성심이시여, 세상의 마음을 위하여 바치는 제 기도를 들어주소서. 세상의 마음이 선과 악의 차이에 대한 진리를 깨우치게 해주소서. 각 영혼이 그들의 마음과 삶을 하나되신 성심께 봉헌하게 하시고, 이 봉헌의 결심으로 세상의 마음을 강화시켜 주소서. 사랑하올 하나되신 성심이시여, 간청하오니, 당신의 영감의 은총을 쏟아 주시어 세상의 마음을 진리와 거룩한 사랑으로 강화시켜 주소서. 이 천상이 주는 영감으로, 세상의 마음이 하느님의 뜻에 일치하도록 이끌어 주소서. 아멘.”  (복되신 어머니 - 2012 5 10)

 

고통의 어머니 묵상


1. 마리아의 첫번째 고통: 시메온의 예언을 들으심

 

내가 예수님을 성전에 봉헌했을 때, 하느님께서 나에게 신 미래의 모든 고통을 내가 이미 알고 있었음을 묵상하여라.”


오늘날의 고통: 믿지 않는 이들, 그중에서도 특히 오류를 전파하는 이들의 마음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모든 영광이...)

 

2. 마리아의 두번째 고통: 이집트로 피신하심


아기 예수님의 안전 때문에 요셉 성인과 내 마음에 넘치던 근심과, 오늘날 구원으로부터 멀어지는 사람들에 대한 나의 근심을 묵상하여라.”


오늘날의 고통: 정치적 혹은 종교적인 권위의 남용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모든 영광이...)

 

3. 마리아의 세번째 고통: 소년 예수님을 성전에서 잃으심


내가 예수님을 잃고 그분과 떨어져 있을 느꼈던 고통을 너희가 묵상하기 바란다. 이 고통은 죄로 인하여 스스로 내 아드님으로부터 멀어져 갈 때 모든 이가 느껴야 하는 고통이다.”


오늘날의 고통: 잉태된 순간부터 자연사에 이르기까지의 인간의 생명을 존중하지 않는 태도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모든 영광이...)

 

4. 마리아의 네번째 고통: 십자가의 길에서 예수님을 만나심


사람들 마음속 사랑의 결핍 때문에 내 아들이 고통 받는 모습을 지켜보았던 내 고통을 묵상하고, 오늘날에도 사람들 마음속에 사랑이 결핍되어 있는 것을 보는 내 마음의 고통도 묵상하여라.”


오늘날의 고통: 죄와 선악을 분별하는 양심이 무뎌진 세상의 마음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모든 영광이...)

 

5. 마리아의 다섯번째 고통: 십자가에 못 박히는 예수님을 지켜보심


아들의 죽음을 보는 어머니의 고통을 묵상하고, 은총과 기도를 통해 내가 받은 용서의 덕을 묵상하기 바란다. 또한 태아의 음을 보는 내 고통을 생각하여라.”


오늘날의 고통: 개인적 거룩함에 대한 관심 부족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모든 영광이...)

 

6. 마리아의 여섯번째 고통: 예수님의 성시를 품에 안으심


내가 순종으로 하느님의 뜻에 따른 것을 묵상하고, 현재 너희 삶에서도 그와 같은 은총을 간구하여라.”


오늘날의 고통: 하느님과 이웃 사랑에 소홀함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모든 영광이...)

 

7. 마리아의 일곱번째 고통: 예수님께서 돌무덤에 묻히심


내 아드님이 무덤에 묻히실 때, 죽음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 사실을 내가 알고 있었음을 묵상하여라. 아드님의 상처를 닦으면서 겪은 나의 극심한 슬픔을 생각해 보아라. 나의 슬픔은 오늘날에도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사랑이 없기 때문이었다.”


오늘날의 고통: 자기 자신의 구원에 대한 인류의 무관심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모든 영광이...)


(우리의 모후 - 1997 9 5, 2011 9 15일과 18)


 

* 마라나타 샘과 성지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마라나타 샘과 성지 순례 안내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